1마케통 수익모델
1.마케터가입
아이템선정2.온라인마케팅
다양한 매채활용3.고객접수/상담전화
실시간 유효판단4.수익금 적립
특급 무한수익 지향- 마케통에 등록된 광고 아이템 링크로 인터넷의 각종 매체에서 마케팅
- 내가 배포한 링크를 클릭한 고객이 무료상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혹은 상담전화 연결시 실시간 수익금 적립
- 마케터는 무한 수익이 가능한 1인 인터넷 광고대행사이며 광고주 확보는 물론 정산 및 기술지원은 마케통이 대신합니다.
- 수익 기여도에 따라 매주 자동으로 변화되는 등급제를 운영합니다. 좋은 성과에 보너스 혜택을 더하세요.
- 약간의 인터넷 활용 능력과 HTML 지식, 그리고 폭넓은 상상력만 준비하세요.
2전설의 부활
- Since ‘2007, 마케통은 당시 불모지였던 무료상담 신청서 CPA 전문 제휴마케팅 수익모델을 선도적으로 개척하였습니다.
- 마케터는 광고페이지의 상담 전화번호의 삭제를 요구하고, 광고주는 보다 강조된 표기를 원했습니다. 이러한 요구를 융합한 아이디어가 CPCall™이며 이에 필요한 교환기 시스템을 직접 개발/운영하는 제휴마케팅은 과거에도 현재도 마케통 뿐입니다.
- 2014년 마케통 시즌3 개편 이전까지는 마케통을 알리기 위한 일체의 외부 홍보활동을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제휴마케팅이 최종 소비자에게 인지되는 순간 마케터는 물론 업계 전체가 어려움을 맞이할 것이라는 상식적 신념을 굽히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함께 하는 여러 광고주를 업계 1위로 등극시킨 원동력은 바로 마케터입니다. 마케통의 전설이 마케터 여러분들과의 오래된 신뢰관계에 의해 부활했습니다.
3마케통에서’만’ 실현됨
- 마케터가 만드는 마케통 = 마케통 임직원은 마케팅 전문가가 아닙니다. 마케통이 이끄는 독특한 아이디어와 시스템 기능의 트랜드는, 마케터의 직접 제안과 컴플레인을 경청함으로서 실현됩니다.
- 신뢰의 근원 = 열린 소통 시스템과 운영 방침은 2006년 테스트 시기 부터 지금까지 신뢰를 이어온 한결같은 철칙입니다.
- 수익 극대화를 위한 CPCall™ = 무료 CPCall™ 내선 번호 제공은 마케통이 시작한 기술적이며 독창적이며 전화상담 CPA 마케팅입니다. 이로서 직접 전화상담을 통해 새어나가는 수익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070단독번호 CPCall™ = 통신사에 납입하는 기본료 2천원으로 해결되는 070 단독 전화번호로도 CPCall™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계획에 따라 온라인에서 벗어난 오프라인까지 무한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 수익단가 경쟁력 = 주요 고수익 인기 아이템에 대해 최고의 단가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 뭉치면 좋다 마케팅팀 = 팀으로 협동하는 마케터를 위한 “마케팅팀” 수익 기부제를 적용했습니다. 도움을 받고계신 마케팅 정보제공 운영진이나 팀장에게 수고의 대가를 아무런 불이익 없이 다수에게 기부하실 수 있습니다.
- 공감능력의 증거 급여이체 = 사업자나 근로자 신분이 아닌 프리랜서로 활동하는 대다수 마케터는 소득증빙이 어려워 금융권의 제약이 많습니다. 마케통의 정식 “급여이체” 서비스를 활용해 금융기관으로부터 예적금/대출 금리우대, 이체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완벽한 정산/세무 시스템 = 사업자, 사업소득자(프리랜서) 구분에 따른 정산 자동화가 완벽하게 이루어집니다. 프리랜서의 경우 사업소득원천징수 영수증을 즉시 출력할 수 있습니다.
- 매출전환 “좋아요” = 실제 매출로 이어진 DB의 품질을 평가하여, 모든 수익에 대해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 보상의 기본 = 투명한 등급제를 적용하여 꾸준히 함께 할 수록 추가 인센티브가 더해집니다.
- 고단가의 비밀 = 광고주간 DB단가 경쟁체제를 도입했습니다. 광고주 스스로 계약된 최소단가 이상의 범위에서 수시로 변경 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광고의 경쟁입찰과 비슷한 구조이므로 대형 매체만이 누렸던 고수익의 기회가 끊임없이 지속됩니다.
- 딜러정보 자동 삽입 = 키워드광고 등 유료매체를 경유한 트래픽을 마케통 CPA로 전환하시는 경우 해당 매체의 심사규정에 따른 딜러정보 삽입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런 경우 공개 노출된 마케터의 개인정보가 스팸 봇에 의해 수집되는 것을 방지하고자 이미지 형태로 표시하게끔 배려하였습니다.
- 분석하는 마케팅 = 다양하고 세부적인 통계자료와 그래프 제공은 처음부터 이어왔던 마케통의 특징입니다.
- 정이 가득한 보상 = 상시 이벤트나 등급별 혜택에서 인연에 감사하는 마케통의 정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섬세한 배려 = 마케터로 가입하고 첫 수익이 발생하는 과정에서 따로 설명 할 필요가 없는 디테일한 배려와 혜택들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혁신의 실천 = 마케통은 시스템을 외주 개발하지 않으며 경쟁사를 벤치마크 하지도 않습니다. 마케통이 만들면 최초이고 혁신이며 표준입니다.